이 약관은 주식회사 갓차모빌라이즈(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월 정기 세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 고객(또는 회원) 간에 서비스의 이용 조건 및 절차, 유효기간,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약관은 PC 통신, 스마트폰(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등) 앱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준용됩니다.
1.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사이트에 전자우편주소를 등록하고 사이트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2.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사이트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ᆞ문자ᆞ음성ᆞ음향ᆞ화상ᆞ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5. “주문거래”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매매 거래가 이루어지는 일체를 말합니다.
6. “포인트”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함으로써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사이버 화폐를 말합니다.
7. '제휴점', '제휴지점', '제휴 디테일러' 또는 '파트너사'라고 함은 '회사'에 귀속된 저작권 및 지식재산권을 상호 간 맺은 계약에 의거 사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정보통신망법), 『소비자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개정 약관의 적용 일자 30일 전부터 적용 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 기간 서비스 내 전자우편, 전자 쪽지, 로그인 시 동의 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하여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제3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 일자 이후에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약관 또는 개별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법, 전자상거래 등 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갓차 : PC용 웹사이트 (모바일용 하이브리드 애플리케이션)
2. 갓차 디테일러(개발 중) : 모바일용 애플리케이션, PC용 웹사이트
3. 갓차 월 정기 세차 서비스(아파트 주차장) : 직영 디테일러 및 가맹 또는 제휴 디테일러의 워터리스 디테일링 서비스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 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 정보(이용자 ID, 비밀번호, 이름, 연락처, 전자우편주소, 차량 정보 등)를 기재하여 회원 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는 승인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개월이 지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회사가 실명 확인 절차를 실시할 경우에 이용자의 실명 가입신청이 사실 아님이 확인된 경우
(4) 회사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재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5) 등록 내용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6) 이미 가입된 회원과 전화번호나 전자우편주소가 동일한 경우
(7)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8)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9) 관계 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10)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3.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 기관을 통한 실명 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 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 카드, 신용 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 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계좌 자동이체
1. 회원은 납부하여야 할 서비스 이용료에 대하여 회원의 지정 출금 계좌에서 자동이체 출금 일(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출금 대체 납부하여 주십시오.
2. 출금이체를 위하여 지정 출금 계좌의 예금을 출금하는 경우에는 예금약관이나 약정서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예금청구서나 수표 없이 출금이체 처리 절차에 의하여 출금하여도 이의가 없습니다.
3. 출금이체 지정 계좌의 예금 잔액(자동대출 약정이 있는 경우 대출한도 포함)이 지정 출금일 현재 회사의 청구 금액보다 부족하거나, 예금의 지급 제한 또는 약정 대출의 연체 등으로 대체 납부가 불가능한 경우의 손해는 본인의 책임으로 하겠습니다.
4. 지정 출금 일에 동일한 수중의 출금이체 청구가 있는 경우 출금 우선순위는 금융기관이 정하는 바에 따르도록 하겠습니다.
5. 출금이체 신규 신청에 의한 이체 개시일은 회사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 결정되면, 회사로부터 사전 통지받은 출금 일을 최초 개시일로 하겠습니다.
6. 출금이체 신청에 의한 지정 계좌에서 출금은 회사의 청구대로 출금키로 하여, 출금 요금에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고객과 회사가 합의하여 조정키로 합니다.
7. 출금 이체금액은 해당 지정 출금일 은행 영업시간 내에 입금된 예금(지정 출금 일에 입금된 타점권은 제외)에 한하여 출금 처리됩니다.
8. 이 약관은 신청서를 회사에 직접 제출하여 출금이체를 신청했어도 적용합니다.
1. 회사는 신용카드 이용 서비스 이용료 납입 특별약관(이하 ‘특별약관’이라 합니다.)에 따라 고객이 정해진 신용카드로 서비스 이용료를 결제하고 카드회사의 승인을 받은 시점을 서비스 이용료 영수 시점으로 봅니다.
2. 사고 카드를 이용하여 계약을 체결하였을 때는 이 계약은 고객의 책임개시일로부터 그 효력을 상실합니다.
3. 전항의 사고 카드라 함은 유효기간이 지난 카드, 위조 변조된 카드, 무효 또는 거래정지 통보를 받은 카드, 카드상에 기재되어 있는 회원과 이용자가 서로 다른 카드 등을 말합니다.
1.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해지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이용계약은 회원의 해지 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종료됩니다.
2. 회사의 해지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전자우편, 전화, 팩스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 의사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① 제6조 제2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승낙 거부 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②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③ 기타 회원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④서비스 일자에 고객센터 또는 전담 디테일러에게 통보하지 않고 차량 부재 3회 이상일 경우(2) 이용계약은 회사가 해지 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종료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해지 의사를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주소로 발송하거나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통지에 갈음합니다.
3.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회원의 포인트는 소멸합니다.
4.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모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전담 디테일러의 예약된 서비스 일자 방문 시 고객 차량이 무단 부재일 경우
• 1회 무단 부재 시, 자동 연기되며 고객과 다시 스케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2회 무단 부재 시, 1회 서비스 진행으로 간주합니다.
• 3회 무단 부재 시, 서비스 이용을 자동 종료(해지)됩니다.
2. 서비스의 이용 및 제공 유효기한
• 회사에서 제공하는 ‘갓차 멤버스’(출장세차 서비스) 결제 시 서비스의 제공 및 유효 기한은 기본적으로, 결제일로부터 1개월(31일) 동안 유효하며 회사의 동의를 받고 연장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유효기간 경과 후 소모되지 못한 서비스 횟수는 자동 소멸하며, 회사는 소멸한 서비스의 횟수 및 가치에 대하여 회사의 귀책 사유로 증명할 수 없을 시 환불 및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 및 대리인(가맹점주 및 제휴점)은 회원의 동의를 받고 서비스가 소멸하기 전 남은 횟수를 다른 서비스 및 용역으로 대체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계정 삭제" 화면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 정보 취급 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개인정보는 소멸합니다. 또한 회원의 아이디는 재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조치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이 제3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1. 회원은 관계 법령이 약관의 규정, 이용 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3)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5)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행위
(8)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9)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모든 가공 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10)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11)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행위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하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 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7. 해당 상품과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8.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9.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 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 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에 따라 조치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 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 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본 조에 따른 세부 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 중단요청 서비스에 따릅니다.
• 게시 중단 요청 E-mail 주소 : help@igotcha.co.kr
1.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 정지, 영구 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 도용, 전화번호 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 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 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 권한 초과 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 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 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소멸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 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아파트 주차장 내에서 세차가 어려운 경우 이용에 제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의 경우에 회사는 고객에게 통보할 의무를 지며 추가 요금 발생에 대한 부분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5. 본 조의 이용 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 내용은 회사의 이용 제한 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6.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16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7.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 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제3자가 서비스 내 화면 또는 링크된 웹사이트를 통하여 광고한 제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과 품질에 대하여 감시할 의무 기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7. 회사 및 회사의 임직원 그리고 대리인(가맹점주 및 제휴점)은 다음과 같은 상황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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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현장 서비스 등록 완료 후(완료라 함은 디테일러의 서비스 대상 차량에 대한 점검표 작성 완료 시점.) 차량의 파손 및 스크레치 등의 서비스시간 외에 발생하는 손해
• 내부 세차 시 귀중품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외부 세차 시 세차로 발생하기 어려운 도장 면에 심각한 손상(페인트 층 손상으로 판금 도색이 필요한 상태)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발생 시 주차장 CCTV 또는 블랙박스 확인 후 배상 또는 보험처리의 의무를 집니다.
• 세차 진행 후 고객 불만족시 요청하는 A/S 기간은 세차 진행일 포함 최대 7일이며, 이후 A/S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 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디자인,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script), 그래픽, 회원 상호 간 전송 기능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련된 모든 상표, 서비스 마크, 로고 등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식재산권은 대한민국 및 외국의 법령을 근거로 하여 회사가 보유하고 있거나 회사에 소유권 또는 사용권이 있습니다.
3. 회원은 본 이용약관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소유하거나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을 보유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회사로부터 서비스의 이용을 허락받게 되는바, 서비스는 정보취득 또는 개인용도로만 제공되는 형태로 회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명시적으로 허락된 내용을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통해 얻어지는 회원 상태 정보를 영리 목적으로 사용, 복사, 유통하는 것을 포함하여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 그래픽의 회원 상호 간 전송 기능 등을 복사하거나 유통할 수 없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에 따라 계정, ID,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회사가 회원에 대해 통지하는 경우, 회원이 가입신청 시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나 SMS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관련 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취급 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디테일러는 고객 차량을 가족의 차량과 같이 서비스를 시행할 것이며, 스월마크 및 각종 스크레치 방지에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4. 회사와 디테일러는 관계 법령이 정한 의무 사항을 준수합니다.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 및 이용 조건을 둘 수 있으며 개별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이 개별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이 경우 개별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갓차 세차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자연재해 등의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주 6일(공휴일 휴무), 오전 9시~익일 새벽 4시까지 이루어지며 고객센터 지원 업무는 18시까지 업무지원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정기 점검 시간은 서비스 제공 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1. 회사는 이용 감소로 인한 원활한 서비스 제공의 곤란 및 수익성 악화, 기술 진보에 따른 차세대 서비스로의 전환 필요성,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회사 정책의 변경 등 기타 타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로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3. 서비스의 내용, 이용 방법, 이용 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 서비스 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사유와 일자 등은 그 변경 또는 중단 전에 회사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 내 "공지 사항" 화면 등 회원이 충분히 인지할 방법으로 30일의 기간을 두고 사전에 공지합니다.
1. “포인트”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회원에게 부여가 되며, 사용기간은 적립 일로부터 3년이며, 적립 기준, 사용조건 및 제한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 화면에 별도로 게시하거나 통지합니다. “포인트”의 사용조건에 관한 사항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회원의 탈퇴 및 자격상실이 될 경우 “포인트”는 자동 소멸합니다.
“주문거래”의 거래기록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에 의해 일정 기간 보존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각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정기 과금 결제, 계좌 자동 이체, 핸드폰 결제, 포인트, 기타 회사가 추가 지정하는 결제 수단
회원은 본 약관 및 회사가 정한 규정에 따라 아래 절차를 거쳐 “주문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 성명, 서비스이용 주소, 연락처의 입력,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결제 방법의 선택
• 주문거래 시 취소 및 환불 규정
1. 회사의 “주문거래” 시 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2. “주문거래” 시 서비스의 성격에 따라 회사는 별도의 취소 및 환불 관련 규정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계약 및 이용 조건상의 취소 및 환불 규정이 우선 적용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청약 철회, 해지/해제 신청을 확인 후 환불 금액이 있으면, 원칙적으로 회원의 해당 의사표시를 수령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결제 수단별 사업자에게 대금의 청구 정지 내지 취소를 요청하고, 회원이 결제한 동일 결제 수단으로 환불함을 원칙으로 하되, 어려울 시 현금으로 환불을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한 경우 및 아래의 각 경우와 같이 개별 결제 수단별 환불 방법, 환불 가능 기간 등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본사의 과실에 의한 환불(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거나 서비스 불만족으로 인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a. 서비스 이용에 관한 내용 또는 광고 내용과 다른 경우
b. 서비스 지역의 폐업 또는 서비스 불가능 지역의 경우
c. 기타 사업자의 책임으로 서비스가 불가능할 경우
d. 고객의 서비스 불만족으로 인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 개시일부터 해지일까지 이용 금액을 일괄 계산하여 공제하고 남은 금액을 이용자에게 환불합니다.
(2) 회원(이용자)의 변심에 의한 환불(회원 개인 사정으로 인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회사는 서비스 이용 보호지침 등에 따라, 회사가 부담하였거나 부담할 부대비용, 수수료를 차감하여 회원에 환불할 수 있으며, 회원(이용자)의 개인 사정으로 인해 예약 서비스 결제 후 취소할 경우 이용 서비스와 취소 시간에 따라 환불 수수료가 발생하며 약관에 명시된 수수료만큼 선 차감한 후 환불됩니다.
[환불 정책]
(1) 출장세차 서비스
a. 일회성 서비스(원데이G, 원데이GS 세차)
1) 첫 세차 전 취소
- 첫 세차일 기준 3일 전 : 100% 환불
- 첫 세차일 기준 2일 전 : 70% 환불
- 첫 세차일 기준 1일 전 : 50% 환불
- 첫 세차일 당일 및 노쇼 : 환불불가
2) 디테일러 배정
- 디테일러 배정 전 : 100% 환불
- 디테일러 배정 후 : [첫 세차 전 취소] 정책을 따름
3) 원데이 취소
- 원데이 세차일 기준 3일 전 : 100% 환불
- 원데이 세차일 기준 2일 전 : 70% 환불
- 원데이 세차일 기준 1일 전 : 50% 환불
- 원데이 세차일 당일 및 노쇼 : 환불불가
b. 패키지 서비스(정기세차)
1) 첫 세차일 경우
- 모든 패키지는 최초 1회 이상 서비스가 시작되기 전 고객은 ‘일회성 서비스(원데이G 세차)’의 환불 정책을 적용받습니다.
- 1회 이상 서비스가 진행된 패키지 환불은 ‘G3’까지 불가능하며, ‘G3’ 다음 단계부터 가능합니다.
- 패키지 서비스 가입 후 최초 1회 이상 ~ 2회 미만 서비스 진행 후 환불 요구 시 최초 1회 진행된 서비스의 가격을 ‘1회성 세차(원데이G)’ 요금으로 책정하여 회사가 정한 별도의 특별 환불계산이 우선 적용됩니다.
※ 특별 환불계산 : 결제금액에서 취소 수수료 10%를 공제 후 해당 차량 등급의 1회성 세차(원데이G) 요금 차감 = 최종 환불액
2) 2회이상 정기세차 받은 경우
- 서비스 진행 2회차부터 환불 요청한 해당 월 결제금액에서 10%(취소 수수료)를 공제 후 회사가 정한 환불계산에 의한 금액을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 환불계산: [{(해당 월 결제금액 - 취소 수수료 10%) ÷ 적용 중인 패키지의 총횟수} X 회원이 이용 중인 서비스의 남은 n 횟수] = 최종 환불액
※ 적용 중인 패키지의 총횟수란, 외부 세차 횟수와 내부 세차 횟수를 합산한 횟수를 말하며 환불 과정에서는 금액의 차이를 불문하고 외부와 내부를 동일한 각각 1회로 간주합니다.
(2) 디테일링 매장서비스
예약 시간과 취소 시간에 따라 환불 수수료가 책정됩니다.
1) 예약 시간 2시간 이전 취소 : 결제금액 100% 환불
2) 예약 시간 2시간 미만 ~ 예약 시간 초과 후 취소 : 30% 환불 수수료 공제 이후, 결제금액의 70% 환불
4. 회원이 서비스 이용권을 선물 받거나, 프로모션 등을 통해 무료/무상으로 취득하는 등 회원이 직접 비용을 지불하지 아니한 서비스에 대해서는 회사는 환불 의무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원이 이 약관에서 정하는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을 해제,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 제한, 손해배상청구 등의 조처를 할 수 있으며, 계약 해지 후 환불하여야 할 금액이 있으면 일정한 범위 내에서 회원이 부담할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합니다.
이 경우 회원은 해당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하다고 확인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재개 등을 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자신의 고의, 과실 없었음을 입증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를 정지한 기간만큼 이용 기간을 연장합니다.
6. 회원의 신청 또는 동의에 따라 월 정기 결제 중인 유료 서비스의 경우, 해당 회원이 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체납하는 경우 연체가 발생한 날 자동으로 이용권 해지가 될 수 있으므로, 월 정기 결제를 통한 혜택을 유지하고자 하는 회원은 이용 요금의 체납 또는 결제 수단의 연체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조치하여야 합니다.
1. 회사는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 개선을 목적으로 하는 설비 점검 및 보수 시에는 일부 서비스의 제한, 중지,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가능한 한 그 중단 사유, 중단 기간 등을 회원에게 공지하며, 아래 각호의 불가피한 경우에는 경위와 원인이 확인된 즉시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기타 불 특정 제3자의 불법, 범죄행위로 인하여 기술적으로 정상적인 서비스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
(2) 시스템 또는 기타 서비스 설비의 장애, 유무 선 network 장애 또는 유료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유료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3)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 사유로 인한 경우
2.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운영상의 긴요한 사유로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별도 규정이 있지 아니하는 한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취급 방침을 제정,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 취급 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개인 정보 취급 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4.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 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및 구매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서는 해당 사이트 및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 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 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받은 경우
(2) 회원의 법령 또는 약관의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 확인 등의 정보보호 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3)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4) “주문거래” 시 배송업체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이 발송한 메일 내용에 대한 법적인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7.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회원 간의 분쟁에 대해서는 대한민국의 법을 적용합니다.
2.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 간의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의한 관할법원(부산지방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1. 이 약관은 2016년5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