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FAQ
자주묻는질문
궁금한 질문들을 모아서 한눈에 확인하세요.
Home > 고객센터 > FAQ
궁금한 질문들을 모아서 한눈에 확인하세요.
방문세차란?
방문세차는 원데이 세차 즉 일회성 세차 패키지로 갓차의 세차를 경험해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 아파트 세차는 구독형 패키지 입니다.
차량등급이란?
차량등급은 크기와 작업정도에 따라 각 차량종류를 등급으로 분류해둔 것을 의미합니다. * 차량등급은 CC기준으로 구분하지 않습니다.
해피콜은 꼭 진행되어야 하는건가요?
네, 정확한 서비스 진행을 위하여 고객센터 상담 이후 담당 매니저를 배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사방이 막혀있는 지하주차장(아파트 주차장)에서만 진행이 가능하며, 차량 오염도가 높아 주차장에서 작업이 불가한경우가 있습니다.
모든 오염물이 제거 가능한가요?
진흙, 새똥, 벌레자국, 수액, 타르, 석회,오래된오염물과 같은 경우,도장면을 손상하지 않고 제거를 하기위해 특정 케미컬을 이용하는 작업이 필요한 경우, 현장 매니저의 안내 후,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해피콜 진행 시 미리 말씀해주시면 원활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내부세차 시 차량 키 전달방법이 있나요?
담당 매니저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진행가능합니다.
세차차량의 주차비는 어떻게 지불되나요?
진행되는 주차장의 조건에 따라 주차비용이 발생할 경우, 세차 차량의 주차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아파트세차란?
아파트 세차는 구독형 세차 패키지로 매달 디테일러가 정기적으로 세차를 진행하는 서비스 입니다. * 방문 세차는 일회성 세차 패키지 입니다.
차량등급이란?
차량등급은 크기와 작업정도에 따라 각 차량종류를 등급으로 분류해둔 것을 의미합니다. * 차량등급은 CC기준으로 구분하지 않습니다.
해피콜은 꼭 진행되어야 하는건가요?
네, 정확한 서비스 진행을 위하여 고객센터 상담 이후 담당 매니저를 배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사방이 막혀있는 지하주차장(아파트 주차장)에서만 진행이 가능하며, 차량 오염도가 높아 주차장에서 작업이 불가한경우가 있습니다.
모든 오염물이 제거 가능한가요?
진흙, 새똥, 벌레자국, 수액, 타르, 석회,오래된오염물과 같은 경우,도장면을 손상하지 않고 제거를 하기위해 특정 케미컬을 이용하는 작업이 필요한 경우, 현장 매니저의 안내 후,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해피콜 진행 시 미리 말씀해주시면 원활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내부세차 시 차량 키 전달방법이 있나요?
담당 매니저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진행가능합니다.
세차차량의 주차비는 어떻게 지불되나요?
진행되는 주차장의 조건에 따라 주차비용이 발생할 경우, 세차 차량의 주차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차량등급이란?
차량등급은 크기와 작업정도에 따라 각 차량종류를 등급으로 분류해둔 것을 의미합니다. * 차량등급은 CC기준으로 구분하지 않습니다.
꼭 예약을 해야하나요?
네, 디테일러가 고객님의 차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작업시간을 위해 전 매장 100% 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코스는 무엇이 다른가요?
갓차의 세차코스에 광택코스를 더하여 기존의 높았던 광택을 좀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갓차만의 세차·광택코스입니다.
제품은 모두 정품인가요?
네, 갓차워시몰은 항상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갓차워시몰 상품 출고기간은 평균 1~2일정도 소요되며, 오후 4시 전 주문은 당일 출고로 배송됩니다.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 요청시 배송비를 고객 부담으로 (편도: 3,000원/ 왕복 :6,000원)으로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환불 해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의 가치를 훼손하신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 불량 및 하자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제품의 문제로 환불 및 교환을 요청하실 경우 100%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