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서비스 > 원데이 방문세차

필요할때마다 세차받는 원데이 방문세차

하루만에 내차를 새차로 바꿔주는 갓차 원데이 방문세차

서비스 신청 바로하기

갓차 원데이 방문세차란?

원데이구독형 뭐가 다른가요?

디테일러가 하루 방문하는 일회성 세차 패키지
갓차의 세차를 경험해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서비스 신청 방법

온라인 서비스 신청

해피콜 수신

갓차 멤버스 서비스는 온라인 서비스 신청
이후 고객센터 (1544-5853) 전문 상담원이
신청서 내용에 따라 고객님의 차량 오염
컨디션과 주행주기에 따른 패키지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결제는 해피콜 상담 이후 진행되고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참고해주세요.
· 서비스 이용 시간은 각 지역별 매니저 스케줄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미리 예약된 스케줄로 인해 불가피하게 일정 조율이 될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갓차 방문세차는 전담 지역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전국 내 갓차 직영팀, 가맹점,
인증 파트너사로 매칭 됩니다.
· A/S 및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544-5853으로 문의바랍니다.

안심할 수 있는 서비스

수많은 인증을 거친 갓차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

갓차는 출장세차 업계 최대 10억원 영업 배상 책임 보험 을 가입해, 시공 시 발생하는 하자에 대한 보험처리가 가능 하며, 고객 보호 시스템을 통한 보호가 가능합니다.

IDA 인증서

갓차는 세계 디테일링 표준 교육 과정으로 IDA (International detailing association)국제 협회 인증을 받았습니다.

품질 및 환경 인증서

갓차는 국제적인 표준 기준 인증인 iso 품질 인증, iso 환경 인증을 받았으며, 세차 시 사용하는 케미컬 또한 안전인증을 받은 케미컬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증 디테일러

갓차의 모든 디테일러는 서울과 부산에 있는 디테일링 아카데미를 통해 교육을 수료한 갓차 인증 디테일러 입니다.

인증 디테일러 더 알아보기 >

서비스 공정과정

서비스 지역

FAQ

Q. 차량등급이란?

차량 등급은 크기와 작업정도에 따라 각 차량종류를 등급으로 분류해둔 것을 의미합니다. * 차량등급은 CC기준으로 구분하지 않습니다.

Q. 해피콜은 꼭 진행되야 하는건가요?

네, 정확한 서비스 진행을 위하여 고객센터 상담 이후 담당 매니저를 배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Q.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사방이 막혀있는 지하주차장(아파트 주차장)에서만 진행이 가능하며, 차량 오염도가 높아 주차장에서 작업이 불가한경우가 있습니다.

Q. 모든 오염물이 제거 가능하나요?

진흙, 새똥, 벌레자국, 수액, 타르, 석회, 오래된 오염물과 같은 경우,도장면을 손상하지 않고 제거를 하기위해 특정 케미컬을 이용하는 작업이 필요한 경우, 현장 매니저의 안내 후,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해피콜 진행 시 미리 말씀해주시면 원활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Q. 내부세차 시 차량 키 전달방법이 있나요?

담당 매니저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진행가능합니다.

Q. 세차차량의 주차비는 어떻게 지불되나요?

진행되는 주차장의 조건에 따라 주차비용이 발생할 경우, 세차 차량의 주차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